모바일 주메뉴

소식 게시판

[알림] 메가스터디(주) 그라운드1.5프로젝트에 1억원 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YMCA연맹 댓글 0건 조회 1,908회 작성일 23-01-30 09:06

본문

메가스터디() 그라운드1.5프로젝트에 1억원 후원

 

 

2023127일 서울시 서초동 메카스터디 사옥에서 그라운드1.5프로젝트 후원금(1억원) 전달식이 열렸다. 메가스터티() 손주은 회장, 최필규 경영관리본부장, 한국YMCA전국연맹유지재단 안재웅 이사장, 전국연맹 신종원 실행이사, 김경민 사무총장이 전달식에 참석하였다.

신종원 실행이사의 진행으로 진행된 전달식에서 안재웅 재단 이사장은 아시아를 넘어 세계 청년, 시민, 지도자들의 교육과 교류의 장을 준비하는 이번 프로젝트에 메가스터디의 후원은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전개를 위한 출발점이 될 것이라 생각하며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하였다. 이에 손주은 회장은 항상 빚진 자의 마음으로 살고 있는데, 세계의 청년들과 지도자들이 모이는 공간에 기도실이나 교육 공간을 마련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답하였다. 아울러 에큐메니칼 선교운동체로서 YMCA를 만나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김경민 사무총장이 그라운드 1.5젝트는 아시아태평양YMCA 본부 이전과 기존 다락원캠프장의 글로벌생명문화센털의 리모델링, 국제청소년캠프장의 조성사업으로 구성 되어있으며, 202510월 국제청소년캠프장의 완공을 목표로 3월 중순 APAY 본부 건축 준공, 9월 국제생명평화센터 착공, 국제청소년캠프장 부지 (52,000) 추가 매입과 조성 순으로 진행될 예정임을 설명하였다. 신종원 실행이사가 메가스터디가 그간 158,000여 명의 청소년들에게 1000억이 넘는 장학금을 지급하고, 청년들의 스타트업에 투자하고, 전반적인 경영 지원을 제공하는 등 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음을 설명하고, 메가스터디와 함께 청소년 육성과 청년 리더십 개발에 협력해갈 것을 기대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후원금 1억원을 손주은 회장이 안재웅 재단 이사장에게 전달하고, 참가자들의 기념 사진 촬영으로 전달식을 마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